반응형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채널 통한 다양한 마케팅 참여 기회 제공
현대약품은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들이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는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은 대학생들이 SNS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한 현대약품의 식음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며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9회 활동에서는 온라인 마케팅 기업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컨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온라인 바이럴에 특화된 미션 수행과 분야 별 실무 전문가들과의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타 대외활동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활동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30일까지이며 활동자 전원 수료증과 함께 우수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금도 수여된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최근 대학생들이 마케팅에 참여해 실무자들이 가지고 있는 발상의 틀에서 벗어난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제시,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용되고 있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토익, 자격증 등 취업 스펙 쌓기에 지친 대학생들은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고, 기업은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채널로 활용할 수 있어 대학생 대상의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아에스티,8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졸업식 (0) | 2013.07.30 |
---|---|
종근당,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0) | 2013.07.30 |
신풍제약, 상반기 사회공헌 활발하게 펼쳐 (0) | 2013.07.29 |
신신제약, 하반기부터 장미란재단과 공동마케팅 진행 (0) | 2013.07.29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통해 이 시대 아버지 응원 (0) | 2013.07.29 |
일양, '바디팻 쉐이크 쿠키앤크림' 출시 (0) | 2013.07.29 |
광동제약, 비타민D함유 음료 '100세디' 출시 (0) | 201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