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풍제약, 15차 세계신경외과학회 학술대회 참가

jean pierre 2013. 9. 17. 11:42
반응형

신풍제약, 15세계신경외과학회 학술대회 참가

 

자사제품 '콜라탬프G' '메디커튼'등  홍보

 

신풍제약(대표이사 김창균)은 지난 98일~13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15차 세계신경외과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하여 최근 수술영역에서 각광받는 제품으로 국소부위 감염예방을 위한 창상피복제콜라탬프G’와 자체개발 및 임상을 통하여 출시된 신제품메디커튼을 전시하여 관심을 모았다.

 

콜라탬프G’는 수술부위에 Implant되는 창상피복제로 1주 이상 MIC농도 이상으로 항생제가 유지되어 국소감염의 Risk를 감소시킬 수 있는 제품이며 자체 개발된메디커튼은 수술부위 유착방지제로 그 효과를 인정받아 최근 터키로 수출되었으며, 대만, 아랍에미레이트 등의 국가와 수출계약이 진행 중인 글로벌 제품으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금번 학술대회 기간 동안 국내 병원에서의 사용사례 및 수술 케이스가 소개되어 수술 후 감염예방과 수술부위 기능 유지에 관심이 많은 세계 각국의 Dr.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신풍제약측은많은 수술에 저명한 선생님들께서 한자리에 모여 여러가지 정보와 학술자료를 나누는 이런 대규모 행사에 신풍제약이 참여하고 수술영역에서 각광받을 수 있는 신제품인콜라탬프G’메디커튼의 홍보 및 정보제공을 할 수 있어서 앞으로 제품성장의 큰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세계신경외과 학회4년마다 개최되는 전세계 신경외과 전문의들의 학술 및 교육 등의 교류의 장으로 이번 서울대회는 아시아에서 일본, 인도에 이어 3번째로 개최되었고 학술대회 기간동안 110여개 국가에서 4,500여명이 참석하여 최신 의료기술을 교류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