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아스트라제네카, 전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가져

jean pierre 2015. 11. 10. 16:59
반응형

아스트라제네카,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가져

 

당뇨 환자 위한 ‘당뇨병, 하루의 공감진행

 

 

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이사 리즈 채트윈) 11 2일부터 9일까지 직원이 하루 동안 당뇨병 환자가 지키는 건강 관리법을 실천하는당뇨병, 하루의 공감 (A Day with Diabetes – Diabetes Challenge)’ 캠페인을 진행했다.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직원들이 당뇨병 환자들이 질환 관리 겪는 고충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당뇨병 인식 증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조성을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 참여한 직원들은 하루 동안 3Km 이상 걷기, 비타민 1 복용, 저염저탄수화물 식단 섭취 당뇨병 환자가 지키는 3가지 건강 관리법을 미션 형태로 실천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칼로리가 표기된 밥그릇, 치료제를 대체할 비타민, 포도당 캔디,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메시지를 적는 카드가 포함된 키트가 사전에 제공되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직원은 사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미션 인증 사진을 공유하고, 미션을 이어갈 직원 5명을 추천하여 릴레이 형태로 캠페인을 이어나갔다.

 

이번 캠페인에는 400여명의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참여자 수에 따라 적립되는 방식으로 조성된 기금 천만 원은 당뇨병 환자들의 질환 인식 증진을 위한 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리즈 채트윈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의 모든 직원들이 당뇨병 환자들이 일상에서 겪는 어려움을 더욱 깊이 이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이러한 시간을 통해 직원들과 당뇨병 환자를 지원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는 공감대를 이루었다.

 

 앞으로도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우수한 당뇨병 치료제를 공급하는 것을 넘어 2 70 명의 한국 당뇨병 환자들의 건강과 질환 인식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