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암젠코리아, ‘스마트암젠(SmartAmgen)’ 오픈

jean pierre 2021. 8. 18. 10:27
반응형

암젠코리아, ‘스마트암젠(SmartAmgen)’  오픈

 

차별화된 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사이트

 

암젠코리아(대표 노상경)는 18일, 자사의 첫번째 디지털 이니셔티브(Digital initiatives) 프로그램인 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사이트 ‘스마트암젠(SmartAmge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암젠코리아는 스마트암젠 출시를 기념해 의료진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블루진(Blue Gene) 캠페인’도 진행한다.

 

 

스마트암젠은 암젠코리아 제품 및 관련 질환, 최신 의약학 정보 등 환자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의학 정보를 편리하고 재미있게 제공하는 의료전문가 전용 통합 플랫폼이다.

 

의료진은 PC, 태블릿, 모바일 기기로 스마트암젠에 접속해 프롤리아, 이베니티, 엑스지바, 블린사이토, 레파타, 키프롤리스 등 암젠코리아의 6개 제품 정보와 최신 임상 자료, 치료 및 보험 급여 가이드라인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은 제품별 최신 뉴스를 비롯한 업계 동향과 웹심포지엄 등 국내외 의료진간 학술적 소통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정보를 카드뉴스와 웹툰 등 가독성과 재미 요소를 덧붙인 콘텐츠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스마트암젠에 가입한 의료진은 최신 의약학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암젠은 다양한 콘텐츠에 의료진의 관심도를 표현할 수 있는 ‘좋아요’ 기능을 추가하는 등 타 디지털 플랫폼과 차별화를 뒀다.

 

‘좋아요’ 기능을 통해 누적된 ‘Top 5 베스트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의료진이 서로의 관심 분야를 확인하고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암젠코리아는 스마트암젠 출시에 맞춰 의료진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블루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의료진이 스마트암젠에 가입해 제품별 웨비나 서비스, 게시물 열람, 리모트 디테일 서비스인 ‘암젠온’ 등 콘텐츠를 이용할 때 마다 블루진 포인트가 적립된다.

 

암젠코리아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적립된 블루진 포인트만큼 질병으로 고통받는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암젠코리아 Commercial Excellence & Innovation 부서 김지혜 상무는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환자들을 위해 늘 최선을 다 하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 스마트암젠은 암젠코리아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디지털 이니셔티브인 만큼, 단순한 정보 제공을 뛰어넘어 최신 학술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하는 하나의 장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며, “또한 스마트암젠 출시에 이어 블루진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과 함께 고통받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하게 돼 매우 뜻 깊다. 앞으로도 의료진과 협력해 ‘환자를 위한다(To serve patients)’는 미션 실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스마트암젠 가입을 원하는 보건의료전문가는 스마트암젠 사이트에 접속해 의료진 인증을 받으면 PC 및 모바일에서 바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