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니메디솔루션, ‘이노핏 프렌즈’ 1기 성료
3일, 약 한 달 간의 여정 마무리
애니메디솔루션(대표 김국배, 이하 애니메디)이 SNS 마케터 ‘이노핏 프렌즈’ 1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4일 밝혔다.
애니메디는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innofit)’과 관련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여 소비자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의 인지고를 제고하기 위해 지난 4월 ‘이노핏 프렌즈’를 선발했다.
패션·성형·뷰티에 관심이 많은 총 3명의 ‘이노핏 프렌즈’는 약 한 달의 기간 동안 △코 보형물 시장 분석 △인플루언서 강의 △프로필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애니메디는 3일 ‘이노핏 프렌즈’의 활동 종료를 기념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길을 응원했다.
애니메디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노핏 프렌즈’ 1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면서 코 보형물 시장과 이노핏에 대한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니메디는 오는 7월 가상성형 체험 공간 ‘이노핏 랩’의 확장 이전을 계획 중에 있다.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바이오벤처,의료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젤, 글로벌 시장 겨냥 신공장 본격 가동 (0) | 2021.06.09 |
---|---|
메드팩토,키트루드병용 대장암 임상 생존기간 15.8개월 (0) | 2021.06.07 |
엔바이오니아,환경부 '녹색혁신기업' 선정 (0) | 2021.06.04 |
캐논 메디칼, 대한인터벤션영상의학회 학술대회 참가 (0) | 2021.06.04 |
휴젤, 혈류차단기기 ‘웹(WEB)’ 심포지엄 성료 (0) | 2021.06.04 |
피에이치씨, 파마바이오틱스 개발 업무협약 체결 (0) | 2021.06.04 |
헬릭스미스, 공개토론회서 주주 설득 (0) | 2021.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