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애니메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jean pierre 2021. 9. 30. 18:22
반응형

애니메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환자 맞춤형 수술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메디솔루션(대표 김국배)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메인비즈(MAINBiz)’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마케팅 및 조직 혁신 등 비기술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중소기업을 발굴해 우수 기업으로 육성하고, 기술·자금·판로 등을 지원하기 위해 2006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메인비즈 인증은 기술이 아닌 기업의 경영 능력을 평가하는 것으로 마케팅, 경영 관리, 품질 혁신 등 경영 전반을 평가한다. 애니메디솔루션은 지난 4월 이노비즈(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메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면서 기술력에 이어 회사의 가치 및 성장 가능성을 모두 인정받게 되었다.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는 “자사는 지난 2016년 설립된 이후, 환자 맞춤형 수술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기술과 경영 양 방면에서 혁신을 거듭해 왔다”며 “이번 메인비즈 인증으로 우수한 경영 인증 기업으로 지정된 만큼 기술 개발과 더불어 혁신 경영 체계를 더욱 발전시켜 기술력을 갖춘 기업임과 동시에 일하기 좋은 기업,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애니메디솔루션은 최근 대두하고 있는 정밀의료 시장에 맞춰 환자 맞춤형 수술 솔루션을 개발·서비스하는 의료기기 업체다.

 

사업 영역은 크게 질환 분야와 미용 분야로 나뉘며, 주요 아이템으로는 선천성 심장질환 시뮬레이터, 유방보존술 가이드, 두개골 금속 보형물, 코 성형 솔루션 이노핏 등이 있다.

 

애니메디솔루션은 메인비즈, 이노비즈 인증으로 혁신경영, 혁신기술 인정과 동시에 최근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을 위한 기술 평가에서도 한국거래소에서 지정한 두 곳의 전문 기술 평가 기관 모두 A등급을 획득함에 따라 코스닥 상장 절차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