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야외에서 불없이 조리를 한다고?"

jean pierre 2021. 7. 5. 16:16
반응형

'야외에서 불 없이도 조리가능한 용기나왔다'

 

종수약품, 비화식 '홈 세이프 쿡' 출시

불 없이도 간편하게 라면이나 반조리된 즉석식품을 조리할 수 있는 용기가 출시됐다.

 

종수약품은 최근 자체 개발한 비화식 조리용기인 ‘홈세이프 쿡’을 시장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그동안 각종 야외활동에서 조리를 하기 위해 휴대용 가스렌지와 조리 용기등을 직접 가져가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야외에서 취사금지 구역이 크게 늘어나면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제품의 사용 방법은 외부용기에 종이컵 한컵반 정도 물을 붓고 강한 발열팩을 물에 담구기만 하면 즉시 끓기 시작하며, 내부 은박 내통에 음식물을 담아 역시 물을 적당량 부은 후 15분 가량 강한 열이 방출되기 때문에, 라면을 비롯해 즉석 식품 등 15분 내에 조리가 가능한 각종 요리가 가능하다.

 

가능한 요리는 삶거나 데우거나 조리하는 것은 대부분 가능하다.

 

현재까지 가능한 요리는 라면, 밥, 계란, 족발, 제육볶음, 삼계탕, 닭발, 버섯전골, 떡볶이, 팥죽, 보쌈, 육개장등 반조리 제품등이 테스트를 거쳤다.

 

이 제품은 여행, 캠핑, 낚시, 야외, 공원, 등산, 산업현장, 긴급 재난 상황 등 불이 없는 곳에서 음식이 필요할 때 어디서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용기는 버려도 되지만 세척 후 재활용도 가능하며 발열팩은 별도 구매 하면된다.

 

요리시 유리판에는 올려놓으면 유리가 깨질 수 있으므로 절대 안되며, 사용한 발열팩은 수건등으로 감싸면 핫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용도가 다 된 팩은 부직포를 찢어 숯등으로 구성된 내용물을 화분에 뿌려 줘도 된다.

 

업체 측은 최근 입 소문이 나면서 보험회사. 자동차업체의 판촉물이나, 기업체의 창립이나 행사기념품, 직원선물용으로 대량 발주가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5개들이 한 박스에 2만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수요가 예상되는 낚시터나 캠핑용품점, 대형마트 등에도 조만간 공급되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처가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홈세이프 쿡'은  용기 특수제작에 따른 디자인 출원을 마쳤다.

구입문의 :종수약품 032-579-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