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약학정보원 , 실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강좌 오픈

jean pierre 2022. 1. 18. 09:13
반응형

약학정보원 , 실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강좌 오픈

 

()약학정보원(원장 최종수)은 약학정보원 온라인 교육센터에 건강기능식품 강좌를 1 18()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이해와 실전 활용 온라인 강좌는 약학정보원이 2021 12월에 발간한 건강기능식품 이해와 실전 활용을 교재로 하며, 교재가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실제 고객 상담에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집필에 참여한 오성곤 박사와 약국약학연구소의 현직 약사 8인이 강연한 해설 강좌이다.

 

본 강의는 총 27강으로 구성되어 각 기능성별로 실제 상담에 도움이 되는 생리, 병태생리학적 지식, 응용 가능한 포인트를 설명하고, 각 기능성에 해당하는 건강기능식품 원료에 대해 소개하였다.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있는 약사, 새롭게 약국 업무를 시작하는 새내기 약사, 약국실무실습을 대비해서 건강기능식품을 공부하는 약대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장 핵심적인 내용부터 실전 활용까지 포괄하도록 하였다.

 

약학정보원은 향후에도 회원 약사에게 교육 수요가 높고 실제 현장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약사 전문 교육 콘텐츠를 기획하여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약학정보원 온라인 교육센터(PHARM IN STUDY) 홈페이지(https://pis.health.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