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엠디웰,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출시

 

식후혈당상승억제와 체지방 감소효과

대웅제약과 매일유업의 합작회사인 의료영양전문기업 ㈜엠디웰아이엔씨(대표 송광호)에서 체중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복감 해결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캣맛’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라이프스타일푸드업체 인테이크가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40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참을 수 없는 식욕과 공복감(52.2%)으로 나타났다.

 

식단 관리와 공복감 극복의 한 방법으로 적절한 간식 섭취를 통해 공복감을 줄이면서 과식을 막을 수도 있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체지방 감소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한 젤리다.

 

최근 많은 연구에서 살이 찌는 주요 원인으로 대두되는 것은 칼로리보다 기준치 이상으로 상승되는 혈당이다. 기준치 이상의 혈당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살을 찌게 하므로 혈당을 기준치 내에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식사 시 혈당이 상승하지 않도록 조절이 필요한데, 이를 도와줄 수 있는 효과를 인정받은 원료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을 11.9g을 함유해 식사 전후 섭취 시 식후혈당상승이 억제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설탕을 함유하지 않아 혈당 상승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식사 후 소화 흡수 단계에서 혈당 조절을 통한 체지방 전환을 방지한다면,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아이비웰 더블컷은 스틱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며, 무설탕 샤인머스캣맛의 젤리로 맛있게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엠디웰아이엔씨 마케팅 이슬기 파트장은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간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면서 혈당 조절과 체지방 감소효과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과학적인 영양학을 기반으로 우수한 효과의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7월 4일부터 대웅제약 공식 브랜드 스토어(https://brand.naver.com/dwmall)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3개 구매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