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뉴오리진, ‘유한백수오 프라임’ 첫 론칭 방송 매진

jean pierre 2022. 6. 29. 09:53
반응형

 

뉴오리진, ‘유한백수오 프라임’ 첫 론칭 방송 매진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유한백수오 프라임’이 지난 27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CJ온스타일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백수오 제품 중 최다인 9가지 기능성을 한 팩에 담았으며, 40대 이후 여성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핵심적인 기능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종합 멀티 영양제로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혈행 건강, 뼈 건강, 눈 건강, 면역 건강, 기초 대사량 증진, 항산화 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에스트로겐 수치는 높이지 않으면서 체내에서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여성 질환으로부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원료로 손꼽힌다.

 

에스트로겐이 체내의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해 활성화되면 유방암, 자궁질환 등 치명적 여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데, 최근 국내 유명 산부인과 전문의가 참여한 SCIE 급 국제 학술지 MDPI 헬스케어에 게재된 논문을 통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국내 갱년기 기능성 원료 중 유일하게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갱년기에 흔히 나타나는 증상인 우울증,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해서는 꾸준한 오메가3 섭취가 필요하다.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중금속 및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칠레 단일 어종 100%의 엔초비(멸치)만을 사용한 골든 오메가3를 담아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

 

무엇보다 백수오 원물부터 기능성 원료, 완제품까지 총 30단계에 걸친 유한건강생활만의 독자적인 생산 및 품질 검증 프로세스 ‘V30’을 통해 안전성 또한 철저하게 검증했다.

 

특히 ‘유한백수오 프라임’은 백수오 제품 최초로 홈쇼핑 채널에서 유한백수오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확보한 것도 이번 매진 기록에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유한건강생활 브랜드마케팅팀 엄세미 팀장은 “첫 론칭 방송에 매진이라는 결과는 유한건강생활의 철학을 지키며 수많은 연구를 통해 만든 많은 이들의 노력과 이를 알아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된 ‘유한백수오 프라임’을 통해 갱년기 여성뿐 아니라 갱년기 시작 전 여성 건강 및 갱년기 예방을 위한 목적으로 더욱 폭넓은 연령대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한백수오 프라임’의 다음 방송은 돌아오는 7월 CJ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