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올리브영 VIP 키트에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 선정

jean pierre 2018. 12. 26. 10:46
반응형

올리브영 VIP 키트에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 선정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가 올리브영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2018 VIP 키트에 선정되어 지난 22일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들을 만났다. 토탈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오엔케이가 2016년 국내 처음 선보인 이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홍콩 화흥 백화유가 지난 22일 진행된 올리브영 VIP 행사 증정품에 포함돼 다시 한번 독특한 컨셉과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오엔케이 백화유 담당자는 올리브영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VIP 키트에 홍콩 화흥 백화유 훗자이 239’가 선정되어 기쁘다홍콩에서도 훗자이가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만큼 올리브영 VIP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어 내년에는 더욱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홍콩 화흥 백화유는 윈터그린오일, 멘톨, 캠퍼, 유칼립투스잎오일, 라벤더오일을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는데 좋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는 등의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붙이는 파스나 연고, 로션 타입과 달리 끈적이지 않는 오일 제형이기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습진이나 가려움증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훗자이 239’는 오리지널 백화유와 기능은 동일하나 향료가 10% 추가되어 마일드한 향을 지닌 덕분에 젊은층이 특히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백화유 및 훗자이239 사용법은 원하는 부위에 2~3방울을 떨어뜨린 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된다.

홍콩 여행객들 사이에서 필수 기념품으로 입소문이 난 백화유는 홍콩을 비롯하여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2초에 1병씩 판매되는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다. 홍콩에서 100% 제조되는 백화유는 홍콩 Q마크와 ISO9002 등 품질 인증 마크를 획득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