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18. 12. 26. 10:02
반응형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에서 건강한 2019년 새해를 기원하는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성인들을 위해 단백질의 중요성과 올바른 섭취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3대 영양소인 단백질은 다양한 장기, 효소, 호르몬 등 우리 몸을 이루는 핵심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20%를 차지한다.

건강을 위해 하루에 몸무게 1kg 1.0~1.2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우리나라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백질 부족이 지속될 경우, 골격근과 근력 감소의 원인이 되어 노년기 사코페니아(근감소증)로 이어질 수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이번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영상을 제작 및 공개해 3가지 단백질 섭취 가이드를 소개한다.

첫째, ‘매일매일 꾸준히섭취하자. 단백질은 한꺼번에 많이 먹는다고 해서 우리 몸에 축적되지 않는다. 쌓이지 않고 분해되어 배출되기 때문에 매일 꼬박꼬박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둘째,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섭취하자.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소화, 흡수시간이 다르다. 따라서 동물성 단백질(우유 단백질)과 콩이나 두부를 통한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해 균형을 맞춰줘야 한다.

셋째, ‘필수아미노산과 함께섭취하자. 같은 단백질을 섭취하더라도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는 류신(leucine)과 같은 필수아미노산, 즉 양질의 단백질 섭취에 신경을 써야 한다.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일아이 사이트(www.maeili.com)에서도 영상 공개와 더불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내년 113일까지 퀴즈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매일 단백질 캠페인 영상을 보고 퀴즈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셀렉스 음료와 프로틴바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개인 SNS 채널에 단백질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가정용 인바디, 셀렉스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내년 17일부터 31일까지 셀렉스 체험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중 추첨해서 실내 운동기구 엑스 바이크, 셀렉스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셀렉스'에서는 성인들의 고른 영양섭취를 위해 고단백 음료와 프로틴바에 이어 지난 11월 말 진한 우유맛의 파우더형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을 선보였다.

이중 특히 매일 코어 프로틴은 이달 2NS홈쇼핑에서 진행된 공식 론칭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끌었다. NS홈쇼핑은 론칭 방송 호평에 힘입어 매일 코어 프로틴후속 방송을 27() 오전 635분과 내년 16() 오전 650분에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