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올림푸스한국, 3월 21일 ‘고잉 온 콘서트’ 개최

jean pierre 2023. 3. 2. 09:30
반응형
 

올림푸스한국, 3월 21일 ‘고잉 온 콘서트’ 개최

암 경험자와 함께 소통 및 정서적 지지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 대한암협회(회장 이민혁) 함께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대극장에서 오는 21 오후 7 30분에 <고잉  콘서트 (Going-on Concert)>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잉  콘서트는 올림푸스한국이 대한암협회세종문화회관과 함께 마련한 관객 맞춤형 음악회이다

 

 경험자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과 정서적 지지를 위한 올림푸스한국의 사회 공헌활동 ‘고잉  (Going-on)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고잉   발병 후에도  경험자들의 아름다운 삶은 ‘계속된다 의미를 담고 있다.

 

 예방의 날에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해에 이어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강마에의 롤모델인 서희태 지휘자가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이끌며 연주를 담당한다

 

서희태 지휘자는 설암을 극복한 실제  경험자로서 지난  콘서트를 맡아 더욱 의미를 더한  있다.

 

<미스 사이공> <노트르담  파리등에서 타이틀롤을 맡으며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뮤지컬 배우 마이클 , <피가로의 결혼>, <마술피리등의 다수의 오페라에서 주역을 맡은 소프라노 강혜정오스트리아 무지크페어라인 황금홀체코 스메타나홀독일 헤라클래스홀  세계 각지의 유명 콘서트홀에서 공연한 바이올리니스트 양정윤이 무대에 오른다

 

요한 슈트라우스 2세가 작곡한 ‘남국의 장미’, ‘뮤지컬 <회전목마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니야’,  마스네의 ‘타이스 명상곡’, 가곡 ‘ 건너 봄이 오듯’   경험자  가족들에게 클래식과 뮤지컬을 넘나드는 폭넓은 레퍼토리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대한암협회 이사를 맡고 있는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박사가 사회자로 나서며관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음악을 즐길  있는 분위기를 이끌고  환자의 정신건강 전문가로서 공감과 지지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경험자  가족은 오는 3 15(수요일)까지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을 신청할  있다일반 관객은 3 3(금요일오후 2시부터 8(수요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9() 발표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코퍼레이트총괄부문 윤영조 부문장은 “음악을 통해  경험자  가족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응원한다는 취지로 올해 공연을 준비했다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람된 시간을 가질  있게  기쁘게 생각한다, “올림푸스는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고잉  캠페인을 바탕으로  경험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 강조했다.

한편올림푸스한국은 의료 내시경복강경수술 장비 등의 진단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의료기업으로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 의학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17 10  370 원을 투자해 인천 송도에 의료 트레이닝센터(KTEC) 건립해 보건 의료인에게 전문적인 제품 트레이닝과 시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