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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콘택골드’패키지 리뉴얼

jean pierre 2020. 11. 17. 2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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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양행,‘콘택골드패키지 리뉴얼

감기약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 노려

유한양행(대표,이정희)은 초기감기약으로 오랜시간 사랑받아온콘택의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다시 다가가기 위해콘택골드제품패키지를 리뉴얼 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콘택골드패키지는 브랜드 정체성과 제품명을 강조한 금색을 사용하였다.또한 제품 패키지 하단에알약 색상과 동일한 빨간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콘택패키지의 특징이었던알약의 시계화를 다시 표현하여 콘택 브랜드의 연속성도 강조하였다.

단지함 내부의 PTP포장도 기존제품과 다르게 금색 바탕에 약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넣어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디자인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콘택1967년 제품이 발매된 이후‘12시간 지속 감기약,걸렸구나 생각되면 콘택등의 광고를 통해 국내 감기약시장을 석권했던 유한양행의 주력 브랜드였다.

콘택골드는 벨라돈나 알칼로이드,말레인산 클로르페니라민, 염산 페닐에프린의 3가지 성분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있으며 재채기, 콧물, 코막힘, 눈물, 인후통, 머리무거움 등초기감기, 비염, 부비동염에 빠르고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초기 코감기약이다.

콘택골드는 리뉴얼제품 출시이후 다양한 마케팅활동을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며 감기약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또한 걸렸구나 생각되면 콘택이라는 과거 광고문구를 활용하는 레트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현재 감기약시장은 다수 제약사 제품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이다.”라며,향후 유한양행 콘택골드제품이 다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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