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이가탄, 새 광고 통해 모든 연령층에 어필

jean pierre 2016. 1. 11. 07:41
반응형

이가탄, 새 광고 통해 모든 연령층에 어필

신뢰있는 배우 기용..'잇몸도 나이가 듭니다' 메시지 전해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며, 차별화된 제약광고의 패러다임을 제시해온 명인제약이 역시나! ! 전혀! 새로운 이가탄 CF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CF또한, ‘박상원-이선균-김지호등 개성 있는 배우들로 이루어진 모델조합, 제약광고 특유의 방식을 탈피한 차별화된 컨셉과 새로운 기법으로 완벽하게 변신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이가탄 다움을 훌쩍 뛰어 넘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이가탄으로 확실히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이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잇몸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잇몸도 나이가 듭니다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현대인의 만성질환 잇몸병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는 동시에 잇몸약 대표 브랜드로서 잇몸건강을 선도하고자 하는 의지를 진중하고 신뢰가 담긴 카피로 담담하게 풀어내고 있다 

또한, 진솔하고 반듯한 이미지의 대명사 박상원’, 특유의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받는 이선균’, 톡톡 튀는 매력과 호탕한 미소의 김지호등 세 명의 모델이 지니고 있는 밝고, 스마트한 이미지와 설득력 있게 소화해야 하는 이번 CF 컨셉이 딱 맞아 떨어져 그들 특유의 개성이 빛을 발하며, 그 어느 때 보다도 완성도 높은 이가탄 CF를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다.

오직 효과로 인정받으며 잇몸약 시장의 파워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이가탄.

특히 최근에는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가탄은 4가지 주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제제로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의 여러 증상을 완화시키며, 스케일링, 임플란트 등 치과치료와 함께 복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잇몸질환 치료제이다.

한편, 이가탄 신규CF1월 중순, 전국 지상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