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인하대병원, 연말맞아 환우와 함께하는 이벤트

jean pierre 2011. 12. 27. 09:26
반응형
인하대병원, 연말맞아 환우와 함께하는 이벤트
기업체 봉사단등 다수 방문..공연등 선물
2011년 12월 27일 (화) 09:14:30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인하대병원(의료원장 박승림)은  연말연시 병마와 외로운 싸움을 하고 있는 환자 및 보호자들을 위로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아병동을 찾은 하얏트리젠시 호텔 봉사단과 현대제철 ‘해피예스’대학생 봉사단은 산타 복장을 하고 동화책, 쿠키 등을 선물하며 기쁨을 주었고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인하대병원은 T-broad 인천방송과 인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소아당뇨 환아에게 의료비를 지원했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학용품을 선물하며 환아들을 위로했다.

풀립스 플루트 앙상블 공연과 토요타 자선병원 콘서트는 딱딱하고 차갑게만 느껴졌던 ‘병원’의 이미지를 따뜻한 문화의 공간으로 바꾸며, 환자 및 보호자들을 마음으로 다가가 치료했다.


특히 토요타 자선병원 콘서트는 인기가수 동물원이 직접 병원을 방문하여, 수준높은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병마와 힘든 싸움을 하며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적은 환자 및 보호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겨주었다.

인하대병원 박승림 의료원장은 “인하대병원은 최상의 진료로 환자의 건강을 찾아주는 1차적인 역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마음의 안정과 쾌유에 대한 희망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라며 “연말연시, 자칫 소외감을 느끼며 외로워 할 수 있는 시기에 따뜻한 문화공연으로 함께 즐기고 행복을 누리며, 모두 함께 희망찬 새해를 꿈꾸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