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제약-한국화이자제약, 에이리스 새 TV-CM

jean pierre 2014. 7. 23. 07:17
반응형

일동제약-한국화이자제약, 에이리스 새 TV-CM

 

경구용 피임약..애니메이션 형식 제작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경구피임제 에이리스의 새 TV-CM을 팝아트 기법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 최근 방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TV-CM은 여성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되어 친근감을 주고, 팝아트 기법을 사용해 눈에 확 띄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밝고 경쾌한 색채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북유럽 브랜드들의 색감을 활용함으로써 자신감 있고 당찬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몸매A, 성격A, 스타일A라는 멘트를 통해 에이리스를 쉽게 연상할 수 있게 하였으며, 피임과 동시에 여드름까지 개선할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했다.

 

에이리스는 낮은 에스트로겐 함량 (에치닐에스트라디올 0.02mg, 레보노르게스테롤 0.1mg)의 경구피임제로, 에스트로겐 관련 이상반응이 적으면서 더 많은 용량의 에스트로겐이 포함된 피임제와 동등한 피임효과를 나타내었고, 중등도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에이리스 PM 안정혁 대리는 사람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빠르게 인식할 수 있으면서도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일동제약 측은 피임제시장 특성상 지명구매율이 높다는 점에 착안, 에이리스의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갈 계획이다.

 

한편 에이리스정은 현재 한국화이자제약이 수입해 일동제약이 독점하여 판매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