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제약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 조기 매진

jean pierre 2015. 12. 8. 11:26
반응형

일동제약 고유에,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 조기 매진

일명 '전인화 화장품'..홈쇼핑 첫 방송서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고유에의 신제품 라인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이 홈쇼핑 첫 방송에서 조기매진을 기록했다.

일동제약 측은 지난 4일 있은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고 밝혔다. 또한 방송 이후의 고객 반응과 사용 후기 등을 모니터링한 결과 좋은 평을 얻었다고 전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고유에의 브랜드 파워와 최근 드라마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펴고 있는 전인화 효과 등에 더하여, 제품의 우수한 기능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향후 후속 방송과 마케팅 등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유에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일 당시부터, 피부미인으로 통하는 탤런트 전인화씨가 모델로 나서고 직접 사용까지 하는 일명 전인화 화장품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고유에 리프팅 마스크 앰플이 홈쇼핑 판매 15회 연속 조기매진을 기록하는 등 기능성 화장품계의 파워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신제품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은 콜라겐과 펩타이드, 발효성분 등이 함유된 크림에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하이드라 필업 캡슐을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의 미백 · 주름개선 · 자외선 차단 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하였다.

특히 제품에 들어간 히알루론산은 일동제약이 보유한 특허기술을 활용해 직접 생산하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으로, 보습작용을 통해 피부의 탄력과 볼륨감, 윤기를 높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일동제약은 고유에시리즈의 순조로운 행보와 시장반응에 힘입어 관련 기술 및 후속 브랜드 개발 등 기능성 화장품을 포함한 코스메슈티컬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