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양약품, 휴대 간편한 분말형태 프리미엄 비타C 출시

jean pierre 2015. 11. 12. 09:32
반응형

일양약품, 휴대 간편한 분말형태 프리미엄 비타C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유해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상큼한 항산화 비타민 프리미엄 비타C 레몬맛을 출시하였다.

 

항산화 영양소로 잘 알려진 비타민C는 몸속 유해산소 생성과 작용을 막고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여 스트레스 및 불규칙한 식습관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이다.

 

일양약품 프리미엄 비타C 1일 포당 비타민C500 250mg을 함유하여 항산화 작용 및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체내 철(Fe)의 운반과 이용 등 우리몸의 다양한 생리 조절 기능에 도움을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로 하는 비타민B2와 부원료로 자일리톨과 레몬농축액을 함유하여 상큼하고 활기찬 생활 유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비타C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형태로 포장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바로 섭취하거나 음료에 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은 몸 속에서 합성이 되지 않거나 합성이 되더라고 충분하지 못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은 데, 일양 프리미엄비타C는 누구나 즐겨 섭취할 수 있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양약품에서 운영하는 일양헬스몰(http://www.ilyang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