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지오영, 홍보실장에 김성우 씨 영입

jean pierre 2022. 10. 7. 16:01
반응형

지오영, 홍보실장에 김성우 씨 영입

전 SK바이오사이언스 홍보위원 

 

지오영이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의약품유통업체 지오영 그룹(대표 조선혜)은 최근 홍보 강화를 위해  전 SK바이오사이언스 홍보위원을 홍보실장(상무급)으로 영입했다.

 

지오영은 이를 계기로 조직별로 산재한 기존 홍보업무를 통합해, 그룹 홍보실로 개편하기로 했다. 이번 홍보조직 개편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룹의 대내외 소통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회사의 의지'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신임 김성우 홍보실장은 20여 년간 SK케미칼 관계사 홍보를 담당해온 국내 제약 홍보의 산 증인이다. 합성, 천연물, 제제, 바이오를 비롯해, 백신, 혈액제 및 일반의약품 등 제약-바이오의 거의 모든 분야에서 기업과 브랜드 홍보 및 위기관리를 주도해왔다.
 

또 혈액순환개선제 기넥신과 '노란약' 트라스트의 광고마케팅을 통해 이들 브랜드의 최고 전성기를 이끈 장본인이기도 하다.

 

특히 2020년 부터는 SK바이오사이언스 홍보를 전담하며 증권거래소 상장, 코로나 백신 개발 및 위탁생산 관련한 국내외 홍보를 통해 기업가치 제고에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오영 측은 "그룹 성장과 기업 경영 고도화에 따라,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에도 전문성이 강조되는 시점"이라며 "커뮤니케이션 역량강화를 통한 기업 재도약의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