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지피테라퓨틱스,'액티넘' SNL 'MZ 오피스' 크루 모델 기용

jean pierre 2024. 3. 25. 08:18
반응형

지피테라퓨틱스,'액티넘'  SNL 'MZ 오피스' 크루 모델 기용

 직장인 필수 비타민 이미지 강화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배한준)가 현대인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신규 광고 모델로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액티넘은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 가 주성분인 비타민 B 군 영양제로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광고되는 <액티넘EX골드>는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와 목∙어깨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신규 모델로 권혁수, 김민교,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아영 등 SNL의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하여, 타 비타민 제품들과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직장인들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TV 신규 광고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컨셉으로, 현대 직장인들이 가장 흔하게 겪게 되는 피로와 통증을 ‘MZ 오피스’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려 보여줌으로써 <액티넘EX골드>의 특성과 효능을 표현했다. 

 

눈, 목, 어깨 결림 등 피로와 통증에 지친 현대 직장인들이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EX골드>를 만나며 활기를 되찾는 스토리가 광고에서 유머러스하게 표현되었다. 

 

<액티넘EX골드>를 섭취한 ‘MZ 오피스’크루들이 활력을 느끼며 액티넘을 들고 점프하는 모습이나, 작은 제형으로 목넘김이 편하다는 위트 있는 장면 등을 통해 <액티넘EX골드>의 강력한 효능과 복용의 편의성이 강조되었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K-직장인들에게 유쾌한 웃음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SNL 크루의 모습이 현대인들의 육체 피로와 통증에 초점을 맞춘 <액티넘EX골드>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스마트폰, 컴퓨터와 같은 영상 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여 생기는 눈의 피로, 어깨, 목 통증 등의 VDT 증후군(Visual Display Terminal)을 흔하게 겪는 30-40대 K-직장인들에게 글로벌 종합 비타민 액티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액티넘EX골드>는 활성형 비타민 B12 메코발라민을 1,500mg 함유하고 있어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와 목∙어깨 통증, 허리통증 등의 개선에 필수적인 B1, B6, B12 등 활성화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푸르설티아민이 체내 비타민 흡수율을 높여주며 뇌세포벽(BBB, blood-brain-barrier)까지 쉽게 통과한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4주간 진행된 임상연구 결과 눈의 피로와 목∙어깨 통증, 근육통, 손저림 등이 80%가까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성분에 대한 임상자료만 보유한 타 제품과 달리 액티넘은 제품 자체에 대한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또한 액티넘은 시중에 출시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중 가장 작은 크기인 9.2mm의 원형으로 목넘김이 편안해 복용 편의성이 높으며, 고함량 비타민 특유의 냄새와 맛을 해결해 섭취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