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티르티르, 건기식 '퍼펙트 멀티팩' 출시

jean pierre 2021. 1. 29. 07:47
반응형

티르티르, 건기식 '퍼펙트 멀티팩' 출시

5개 종류 담아...헬시라이프 뷰티 브랜드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건강기능식품 퍼펙트 멀티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퍼펙트 멀티팩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5가지의 건강기능식품을 한 팩에 담은 종합 영양 멀티팩 제품이다. 하루 한 팩으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나와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퍼펙트 멀티팩은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일상의 활력, 눈 건강, 혈행 관리, 기억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인 프로폴리스’,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눈을 보호해주는 루테인을 함유한 마리골드꽃추출물과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을 하나의 멀티팩에 담았다.

퍼펙트 멀티팩은 외부와의 공기, 습도 등이 차단되는 특수 낱개포장으로 정제와 캡슐의 품질관리에 편의성을 높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티르티르는 이번 퍼펙트 멀티팩출시를 기념해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4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퍼펙트 멀티팩은 티르티르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