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티에스바이오-탐클리닉 전략적 제휴 체결

jean pierre 2016. 11. 10. 10:30
반응형

티에스바이오-탐클리닉 전략적 제휴 체결

연내 메디컬화장품 신제품 출시

비타민C 화장품 기업 '티에스바이오'(대표 반경식)가 스타 연예인 피부몸매관리로 유명한 '탐클리닉'(대표원장 권혜석)과 지난 9일 전략제휴를 맺고, 연내에 메디컬 화장품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대규모 마케팅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혀 연간 3조원에 달하는 국내 메디컬화장품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티에스바이오는 서울 청담동 소재 탐클리닉 본사에서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매년 20~30%씩 급성장하는 메디컬 화장품 사업에 협력하기로 전격 합의하고, 연내에 티에스바이오 전략제품인 5세대 비타민C 화장품 '매직 스노우비타' 메디컬용 제품 개발을 마무리해 국내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탐클리닉은 '탐나는 피부, 탐나는 바디'란 슬로건으로 연예인들 사이에 몸매피부관리 해결사로 유명한 성형외과다. 권혜석 원장은 MBN 인기프로 '엄지의 제왕', '천기누설', '황금알'과 MBC '생방송 오늘아침' 등 국내 방송프로는 물론 중국 인기채널 SITV '밀려밀마', 중국판 겟잇뷰티 '시상가인' 등에도 출연하는 등 피부-성형 스타의사로 손꼽힌다.
 
티에스바이오 '매직 스노우비타'는 지난 4년간 국내 800여 성형외과와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효능을 검증받은 '스노우비타' 후속 5세대 비타민C 화장품으로, 피부에 살짝 발라주면 눈처럼 시원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마법같은 제형과 피부속 깊숙이 비타민C를 침투해 맑고 건강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효능 때문에  젊은 여성층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티에스바이오는 메디컬 화장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해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40 여성층을 집중 공략하며, 기존 국내 1천여개 성형외과와 피부과 병의원을 통한 제품판매를 병행해 고품격 메디컬 화장품 시장을 주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반경식 티에스바이오 대표는 "깐깐하기로 유명한 '탐클리닉'이 티에스바이오를 메디컬 화장품 파트너로 선정한 것은 5세대 비타민C 기술력과 효능, 마케팅 능력을 고루 인정했기 때문"이라며 "탐클리닉과 공동으로 스타 연예인 피부관리 임상과 체험행사를 수시로 실시하고, 대규모 마케팅 판촉행사를 병행해 국내 메디컬 화장품 시장에 5세대 비타민C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티에스바이오는 병의원화장품 전문유통을 위해 2005년 설립된 글로비스코스메틱을 모태로 설립된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이다. 5세대 비타민C 양산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수 세포 보존액을 이용한 세포(암) 검사 기술과, 유전자검진을 통한 토털 헬스케어 시스템 원천기술 등 첨단 바이오기술과 관련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바이오 산업계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엔 한양대 ERICA 캠퍼스와 바이오분야 공동사업을 추진중이며, 세계적인 투자회사인 맥킨리와 공동으로 중국시장에 진출, K뷰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