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캠페인 진행

jean pierre 2019. 9. 3. 08:11
반응형

피지오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캠페인 진행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 담아

GSK 컨슈머 헬스케어(대표 강상욱)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피지오겔은 9월부터 진행되는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캠페인에서 예고 없이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불안정한 피부, 피지오겔로 속에서부터 안정을 되찾으세요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피지오겔의 진보된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피부 속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안정시켜준다.

피지오겔 최정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가 속에서 안정을 되찾을 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피지오겔 브랜드의 믿음과 피부 과학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피지오겔 신규 캠페인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캠페인 영상은 피지오겔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physiogel_korea)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안정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