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한국병원약사회, 9월부터 라디오 광고 진행

jean pierre 2016. 8. 31. 18:51
반응형

한국병원약사회, 9월부터 라디오 광고 진행

환자 곁에 병원약사, 국민 곁에 한국병원약사회

한국병원약사회(회장 이광섭)가 처음으로 9월 한 달간 대국민 대상 라디오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국민에게 병원약사의 역할과 존재를 알리고, 국민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의약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까운 곳에서 노력하고 있는 병원약사의 진정성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에 라디오 광고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약품 사용을 위해 국민 곁에 병원약사가 있다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조제와 복약지도뿐 아니라 약물부작용, 항암제, 영양수액요법 등 병원약사의 전문적인 업무 내용도 담아 병원약사의 역할을 전달하고 있다.

91일부터 1개월간 CBS(음악FM 93.9Mhz, 102.1Mhz) ‘배미향의 저녁스케치’(오후 6~8)한동준 FM POPS(오후 2~4)’,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오전 9~11)’를 통해 하루 3, 오전 및 퇴근시간대에 서울 및 수도권, 부산지역으로 송출된다.

이광섭 회장은 라디오 광고를 통해 대국민 홍보를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앞으로 국민들에게 병원약사가 가깝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라디오 광고 뿐 아니라 KTX 매거진 광고, 지하철 광고 등 다양한 광고 방법으로 병원약사의 직능을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황보영 홍보이사 역시 이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병원약사에 대한 인식 재고 뿐 아니라 병원약사가 있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의약품을 복용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국민들에게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