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한국비엔씨, ‘아이스트’, 2022소비자평가 브랜드 대상

jean pierre 2022. 2. 28. 08:04
반응형
 

한국비엔씨, ‘아이스트’, 2022소비자평가 브랜드 대상

 

대마화장품 부분 최고의 브랜드 선정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는 지난 24일 진행된 2022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식에서 “대마 화장품 부문”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1세대 필러 제조와 보툴리툼 톡신, 비만, 미용 바이오의약품과 안트로퀴노놀 코로나치료제 전문 회사인 한국비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스트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정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증 및 기술을 통해 피부 과학에 기초한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특히 대마 줄기 추출물 특허 조성물을 함유한 화장품 ‘아이스트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을 출시해 소비자를 공략했다.

 

대마 추출물은 프랑스 등 유럽 국가에서 새로이 주목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성분이다. 피부 항노화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며 자외선에 의해 감소된 항노화 관련 유전자의 발현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염증 인자인 Interleukin(IL)-6의 발현을 현저하게 감소시키는 항염에도 효과가 있음이 검증됐다. 특히 세포막 산화, DNA 변형 등의 문제를 야기하는 활성산소의 재료인 자유라디칼(Free radical) 제거에 도움을 주며 산화 방지 효과도 알려졌다.

 

아이스트 대마 화장품은 피부 주름 및 탄력 감소와 같은 노화 현상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여드름과 피부 건조 등을 유발하는 염증 인자의 발현을 억제하고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스트는 디디에 휘 헴프 스템 크림에 대해 안면 5대 주름개선, 이중탄력 개선,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임상 테스트도 마쳤다.

 

안면 5대 주름의 경우 이마(8.39%), 미간(4.39%), 눈가(11.05%), 눈 밑(18.10%), 팔자 주름(16.40%)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또 이중탄력 개선을 통해 표피 탄력 개선(24.41%), 전피 탄력 개선(5.12%) 효과도 입증했다.

 

1차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식약처에 미백,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등록돼 있다.

 

한국비엔씨는 생명공학과 세포, 조직 첨단기술등을 활용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후속 기능성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