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 출시

jean pierre 2022. 1. 27. 10:05
반응형

한국솔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 출시

 

비타민C와 아연 사용, 항산화와  면역기능 도움

 

네이처스 공식 수입 판매처인 한국솔가가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북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 바운티'의 '비타민C+아연 구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민C+아연 구미'는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물 없이 씹어먹을 수 있는 젤리 타입의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합성 향료와 착색료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한국솔가에 따르면 해당 신제품은 하루 구미 2개 섭취 기준 총 60일분으로, 비타민C 170㎎과 아연 5㎎이 함유됐다.

 

식약처가 고시한 비타민C 1일 권장섭취량의 170%를 충족한다. 구미타입으로 기존 알약 형태의 정제를 삼키기 어려웠거나 거부감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한국솔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솔가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솔가 박미숙 대표는 "해외에서는 간식처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2천 여종의 구미 제형 건강기능식품이 판매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직구로 구미제품을 구매하고 있다"며 “한국과 해외의 제품은 권장섭취량·원료 등의 기준이 달라,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네이처스 공식 수입판매처의 제품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한국솔가는 건강기능식품 활성화를 위해 네이처스 바운티 '비타민C+아연 구미'와 같이 즐겁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발굴, 판매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솔가는 네이처스 바운티의 공식 수입 판매처로, 식약처 기준 한국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맞게 성분 조절된 ‘네이처스 바운티 비오틴 구미’를 국내에 유통한다. 

 

소비자가격 - 38,000원/120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