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나를 위한 건강 습관’ 프로모션 진행

jean pierre 2022. 2. 3. 09:25
반응형

한국솔가, ‘나를 위한 건강 습관’ 프로모션 진행

 

스테디셀러 제품 9종 구성, 합리적 가격에 구매

 

 

한국솔가가 생활 습관 개선을 위한 ‘건강 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오는 28일까지 솔가 공식몰과 백화점에서 ‘솔가, 일상을 빛나게 합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건강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개인별 건강 습관에 맞는 솔가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 습관 프로모션은 햇빛 충전, 눈 건강, 장 건강, 관절 건강, 아름다운 건강 유지 등 일상에서 필요한 5가지 건강을 주제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구성 제품은 솔가의 스테디셀러인 비타민D3 5종, `루테인 20`, ‘아연 50’, `관절 MSM 2000`, `비오틴1000`등 총 9종이다. 비타민D3 5종은 새로 출시한 ‘리퀴드 비타민 D3 5000’을 포함해 `비타민 D3 2000IU`, `1000IU`, `600IU`, `츄어블 비타민 D3 1000IU`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스 바운티'의 ‘비오틴 구미’와 이달 새롭게 출시한 '비타민C+아연 구미'로 구성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솔가는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네이처스 바운티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국솔가는 "개인별 건강 고민에 맞춰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솔가의 제품력을 합리적 가격으로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솔가공식몰 ‘솔가몰’ URL : www.solga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