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솔가, 올리브영 단독 기획 남성 ·여성 ‘건강 세트 2종’ 선보여

 

 

한국솔가가 올리브영 단독 기획 '남·녀 건강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남성 간 건강 세트'와 '여성 혈행 건강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남성 간 건강 세트'는 △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 솔가 밀크씨슬 130으로 구성, `여성 혈행 건강 세트`는 △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 솔가 오메가-3 700로 구성됐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녀 각각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과학적으로 배합되어 있는게 특징이다.

 

남성용세트는 18종의 비타민과 밀크씨슬로 간 건강까지 고려하였고, 여성용 세트는 19종의 비타민과 혈행은 물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부원료로 남성용에는 인삼추출물과 가시오갈피추출물이, 여성용에는 밀크씨슬 추출물, 미국삼 추추출물 등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남성·여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간편하게 채우고 활력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알로 섭취 가능한게 특징이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솔가는 올해로 75주년을 맞은 '비타민 명가'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돕기위해 노력해왔다"며 "남녀 고객 맞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올리브영 단독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솔가의 빛나는 제품력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