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BMS제약 ‘런치 앤 런’ 사내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15. 9. 15. 09:19
반응형

한국BMS제약 런치 앤 런사내 이벤트 진행

 

베이비 박스 후원 기금 조성

 

한국BMS제약(사장 박혜선)은 최근 국내 유기아동 후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특별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국BMS제약의 사내 봉사활동팀 H2O (Hearts and Hands as One)가 주도한 이번 이벤트는,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진행되는 런치앤런(Lunch&Lear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그러나 기존의 런치앤런 프로그램이 무료 점심 및 강연 제공이었던 것과 다르게, 이번 이벤트는 H2O팀이 직접 임직원들에게 점심 도시락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국내 유기아동을 위한 베이비 박스 후원 기금을 자발적으로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한국BMS제약 임직원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도시락을 나눠 먹고 강의를 들으며 사내 팀워크를 강화하고,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한국BMS제약은, 국내 유기아동들을 보호하기 위해 베이비 박스를 창설한 주사랑 공동체의 이종락 목사를 강연자로 초청해 강연을 듣고 이를 통해 직원 모두가 유기아동 문제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주사랑 공동체는 국내 최초로 베이비 박스를 설치해 버려진 아기들과 생활이 어려운 미혼모들을 돌보는 비영리 단체이다. 이 목사는 특강을 통해 사회적 무관심 속에서 버려지는 아이들을 위한 긴급 구제처인 베이비 박스의 현황을 상세히 소개하며 한국BMS제약 직원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