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BMS제약, 굿네이버스에 아동지원 기금 전달

jean pierre 2013. 12. 13. 13:00
반응형

한국BMS제약, 굿네이버스에 아동지원 기금 전달

 

직원 모금 기부금 총 16백 만원 전달  

 

 

 

한국BMS제약(사장 조던 터)13일 오전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함께 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나눔성금 기탁식을 갖고 총 16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식은 한국 BMS제약 조던 터 사장과 굿네이버스 이인희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한국BMS제약에서 진행됐다.

 

행복나눔성금은 한국BMS제약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원하는 금액만큼 급여에서 공제하는 방법으로 조성됐으며, 강원도와 전라남도 남원, 대전 및 전라북도에 위치한 아동복지센터와 이웃그룹 홈 시설의 개보수를 지원하는 행복한 공간 프로젝트와 긴급 사례 아동 지원 비용으로 쓰이게 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한국BMS제약의 굿네이버스 기금 기부는 2011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왔으며, 올해는 특히 BMS 임직원들이 사랑과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자 지난 9월과 10월 두 가지 사전 행사를 진행했다.

 

첫 번째는 9월 말 굿네이버스 아동 지원 바자회를 사내에서 열어 많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애장품 100여점을 모아 미니 옥션을 진행했다.

 

이어 10월말에는 바자회를 통해 모은 기금으로 임직원들과 굿네이버스 강원지역 아동들이 함께 잠실 롯데월드로 가을소풍을 다녀왔다.

 

아이들의 문화적 결핍을 해소하고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한 명의 직원이 한 명의 아동을 인솔하는 1:1 멘토링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국BMS제약 조던 터 사장은 올해는 특히 임직원들이 사내 바자회와 멘토링을 겸한 소풍, 그리고 기금 전달까지 일련의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뜻 깊은 기회를 가졌다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문화적으로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