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마이녹셀’ GS홈쇼핑 첫 방송

jean pierre 2021. 10. 20. 07:37
반응형

현대약품,  ‘마이녹셀’ GS홈쇼핑 첫 방송

 

예상 매출의 150% 이상 초과 달성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지난 17일 진행한 ‘마이녹셀’ GS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예상 매출의 150% 이상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현대약품은 오후 4시 1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방송을 통해 마이녹셀 400ml 대용량 제품 4개와 체험분 100ml 제품 1개, 6ml 파우치 타입 5개, 앰플 60ml 1개가 포함된 ‘기본구성’과 기본구성에서 각각의 수량을 2배씩 더한 ‘완벽더블구성’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현대약품은 마이녹셀을 1초당 8개 꼴로 판매하며 첫 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홈쇼핑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SNS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출시 한 달 만에 진행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며 “소비자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만족도 높은 구성으로 마이녹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최근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탈락 모발 수가 4주 사용 후에는 40.9% 감소, 6주 사용 후에는 68.3% 감소하고 헤어라인 부위 피부 치밀도는 15.3% 증가한 것을 확인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