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마이녹실' 통한 교통안전 공익 캠페인

jean pierre 2013. 5. 14. 07:26
반응형

현대약품,' 마이녹실' 통한 교통안전 공익 캠페인

 

출근길 오피스가에서.."일거양득 효과 톡톡"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최근 탈모치료제 브랜드 마이녹실이 안전한 도로 보행 문화를 장려하는 교통 캠페인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13일 오전 8시 신논현역 및 강남역 횡단보도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현수막과 팻말을 이용, 안전한 횡단보도 보행을 호소해 출근길 직장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건널목은 안전하게, 마이녹실은 꾸준히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월요일 아침 정적인 출근길에 익숙했던 직장인들의 호기심 어린 시선이 쏠렸으며 강남과 여의도, 종로 등에서 한 달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에서 출근길 탈모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이번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을 기획했다앞으로도 현대약품은 마케팅에 공익성을 더한 다양한 주제의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대약품은 탈모예방 강연회 털털 교실’, 문화 사회공헌 활동인 아트엠콘서트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마이녹실은미녹시딜 성분의 탈모의약품으로서 매일, 4개월 꾸준히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됐다.마이녹실은 일반 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된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진행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마이녹실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lmonono)과 트위터(@talmolife)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