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실' 통한 교통안전 공익 캠페인
출근길 오피스가에서.."일거양득 효과 톡톡"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최근 탈모치료제 브랜드 마이녹실이 안전한 도로 보행 문화를 장려하는 교통 캠페인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13일 오전 8시 신논현역 및 강남역 횡단보도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현수막과 팻말을 이용, 안전한 횡단보도 보행을 호소해 출근길 직장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건널목은 안전하게, 마이녹실은 꾸준히’ 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월요일 아침 정적인 출근길에 익숙했던 직장인들의 호기심 어린 시선이 쏠렸으며 강남과 여의도, 종로 등에서 한 달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에서 출근길 탈모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이번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앞으로도 현대약품은 마케팅에 공익성을 더한 다양한 주제의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대약품은 탈모예방 강연회 ‘털털 교실’, 문화 사회공헌 활동인 ‘아트엠콘서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마이녹실은미녹시딜 성분의 탈모의약품으로서 매일, 4개월 꾸준히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됐다.마이녹실은 일반 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된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 진행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마이녹실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lmonono)과 트위터(@talmolife)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지널약,특허만료 앞둔 '자기복제약' 출시 (0) | 2013.05.14 |
---|---|
녹십자, 화이자 '지노트로핀' 고용량 제제 본격 런칭 (0) | 2013.05.14 |
유한재단, 제 22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 개최 (0) | 2013.05.14 |
29일 일산 킨텍스서 13차 바이오포럼 개최 (0) | 2013.05.14 |
광동제약, 다문화 가정 노후주택 보수 활동 (0) | 2013.05.13 |
동성제약, '데오스칼프' 향 2종 추가 출시 (0) | 2013.05.13 |
유유, 빅데이터 활용한 마케팅 기법 발표 큰 호응 (0) | 2013.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