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마이녹실' 횡단보도 이벤트 2번째 진행

jean pierre 2013. 5. 27. 10:05
반응형

현대약품, '마이녹실' 횡단보도 이벤트 2번째 진행

 

여의도 환승센터서..공익성 제품 홍보 캠페인 벌여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의 탈모치료제 브랜드 마이녹실이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의 두 번째 캠페인이 여의도에서 열렸다.

 

지난 22일 오전 8시 여의도 역 및 버스환승센터 일대 횡단보도에서 열린 이번 2차 캠페인은 출근길에 나선 직장인들에게 현수막과 팻말을 이용해 횡단보도 보행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마이녹실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출근길 직장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지난 강남역 캠페인에 이어 건널목은 안전하게, 마이녹실은 꾸준히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 역시 이른 아침이 출근길에 나선 여의도 내 직장인들의 호기심 어린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출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이번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을 총 5회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다앞으로 열리게 될 마이녹실 횡단보도 지킴이 캠페인은 서울 지역 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펼쳐나가는 등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마이녹실의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약품은 탈모예방 강연회 털털 교실’, 문화 사회공헌 활동인 아트엠콘서트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마이녹실은 미녹시딜 성분의 탈모의약품으로서 매일, 4개월 꾸준히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가 검증됐다. 마이녹실은 일반 의약품으로 전문가(의사,약사)와 상의 후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