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현대약품, 식사대용 선식 이벤트

jean pierre 2022. 6. 7. 09:41
반응형

현대약품, 식사대용 선식 이벤트

‘365MEAL’ 구입하고 KPGA 티켓 받자!'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오는 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KPGA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PGA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365MEAL’을 후원하며, 골프 마니아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현대약품은 오는 9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365MEAL 20개입 또는 28개입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주중권 50, 주말권 50)에게 대회 갤러리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주문 시, 주중 또는 주말 중 원하는 티켓을 선택해 요청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에 이어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골프 대회를 통해 ‘365MEAL’을 선보이게 됐다 후원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제품도 구입하고 프로 골프 관람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365MEAL’은 물 또는 우유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하게 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 선식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 이천쌀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