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솔가, 창립75주 ‘블록버스터 세일’ 프로모션 

 

 

한국솔가가 솔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뉴욕 항공권 증정'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솔가 창립 75주년 기념, '솔가 75주년 블록버스터 세일 Since 1947, From New York'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솔가의 본고장인 뉴욕을 방문할 수 있는 뉴욕 항공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욕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한국솔가 공식몰 '솔라이프(www.solife.co.kr)’와 스마트 스토어·전국 백화점 솔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스타벅스 음료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솔라이프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라이프와 솔가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비오틴 1000 등 단일제품과 복합 구성 세트까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복합 구성 세트는 △ 오메가-3 700 EPA&DHA와 남성·여성 멀티비타민 △ 비타민D3 1000IU와 에스터-C 비타민C 1000 △엽산 400과 철분 25 등이다.

 

솔라이프에서는 감사 이벤트와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비타민 케이스를 증정, △75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6만 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구매 금액의 5% 적립, △행사 기간 내 최대 구매 고객에겐 75주년에 맞추어 적립금 75만 원을 선물하는 등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1947년부터 현재까지 솔가 제품은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소량 생산의 원칙 아래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하고 있다"며 "75년간 한결같이 브랜드를 믿고 제품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솔가는 75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전국 백화점 솔가 매장 VIP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