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정장제 바로알기 캠페인 벌여
'나또 밸런스'..애니메니션 시리즈 2탄 공개
현대약품(대표이상 윤창현)이 ‘나또 밸런스 정 정장제 바로알기 캠페인’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2탄 ‘장틀맨 편’을 공개했다.
지난 4월 공개 이후 약 140만 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해 화제가 되었던 1탄 ‘대장님 편’의 속편 ‘장틀맨 편’에서는 ‘장틀맨’이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했다.
장 트러블과 맨의 합성어인 ‘장틀맨’은 중요한 상황에서 장 트러블을 유발하는 인물이라는 설정으로, 영화 ‘토요일 밤의 열기’의 주인공인 존 트라볼타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됐다.
또한 영화 ‘미션임파서블’의 인물과 상황을 패러디 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정장제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다.
나또밸런스정 정장제 바로 알기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변비약 또는 지사제(설사약) 등과 오해하기 쉬운 정장제의 올바른 의미와 효능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으로 지난 4월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애니메이션과 웹툰을 제공하고 있다.
김병열 나또밸런스정 마케팅 담당자는 "정장제의 올바른 의미와 효능 정보를 보다 재미있고 알기 쉽게 제공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같이 색다른 아이디어와 컨텐츠를 통해 정장제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애니메이션 ‘장틀맨 편’은 나또밸런스정 홈페이지(www.nattobalance.co.kr)나 트위터(facebook.com/nattostory), 블로그(nattostory.tistory.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오파마티스, 현대약품과 수출 공급계약 (0) | 2013.05.20 |
---|---|
신약조합, The 1st PAC Premium Seminar 개최 (0) | 2013.05.20 |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0) | 2013.05.20 |
삼양그룹, 제약산업 본격 투자 나선다 (0) | 2013.05.20 |
녹십자, '헤파빅-진' FDA서 희귀약 지정 (0) | 2013.05.16 |
현대약품 탈모치료제 ‘마이녹실’ 최초로 여성 모델 발탁 (0) | 2013.05.16 |
동국제약, 한국리틀야구 국가대표팀 지원 (0) | 2013.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