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글로우픽’ 1위 선정 기념 파격 할인

jean pierre 2021. 6. 17. 09:51
반응형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글로우픽’ 1위 선정 기념 파격 할인 

 

랩클 공식 홈페이지서 전 제품 30% 할인, 미니키트 증정도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안티에이징크림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 랩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랩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글로우픽 1위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5ml 용량과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13ml 용량으로 구성된 미니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시에 랩클은 이 미니 키트를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랩클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최근 새롭게 선보인 랩클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 후 단기간 내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좋은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신뢰도 높은 리뷰 플랫폼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고, 또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 랩클의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지난 5월 ‘글로우픽’에서 20대 후반부터 40대까지의 여성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한 결과, 5점 만점에 평점 4. 41점, 만족도 93%로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