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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자,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jean pierre 2021. 1. 14.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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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자,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노란단추 캠페인’ 

소외 지역 어르신들에게 나눔 실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 염증 및 면역 사업부(Inflammation & Immunology)는 최근 소외 지역 노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1년간 진행한 노란단추 캠페인시즌 2를 통해 조성된 기금을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에 전달했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의 디지털 영업 모델 ‘i-Rep’ 도입을 기념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의 영업사원과 의료진들이 i-Rep을 통해 수요에 맞는 디지털 컨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노란 단추를 적립하는 형식으로, 2018년부터 진행되었으며, 캠페인 기부금은 복지관 및 요양원에 전달되어 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사용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진행된 노란단추 캠페인시즌 2는 새롭게 개설된 카카오채널인 엔젤케어(En-Xel)’를 통해 노란단추 적립 채널이 확대되며 눈길을 끌었다. 채널 확대에 힘입어 이번 노란단추 캠페인 시즌 2를 통해 시즌 1보다 늘어난 총 7,600개의 노란 단추가 적립되었다

캠페인을 위해 마련된 기부금은 소외된 노인이 다수 거주하고 지원이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인 경기전남경남의 복지관과 요양원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거동 보조 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 대표 김희연 전무는 노란단추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염증 및 면역 사업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캠페인이 마무리되어 전국 곳곳의 소외 지역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환자와 의료진에게 필요한 정보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의동반자재단 제프리 존스 이사장은 올해에도 한국화이자제약과의 협력을 통해 소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한국화이자제약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노년층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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