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효성병원, 전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 ||||||
| ||||||
이번 서비스 친절 교육은 ‘행복한 인관관계 만들기’란 주제로, '전 직원이 하나 되어 더욱 잘해야지만 더 성장하고 자라날 수 있다'는 뜻에서 환자 및 보호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친절 서비스를 실시했다. 앞서 효성병원은 의료기관평가인증조사 준비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전직원의 단합과 환자안전, 의료 질 향상을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경동 병원장은 “앞으로도 효성병원은 지속적인 친절 시스템 운영을 통해 전 직원이 친절한 병원, 나아가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게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며 “병원이 먼저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 혁신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효성병원, 고부간 행복 사진전 개최 (0) | 2012.01.27 |
---|---|
이대목동병원, 무릎관절 바로 알기 캠페인 전개 (0) | 2012.01.26 |
이대여성암병원, 고주파 온열암 치료및 사례 강좌 (0) | 2012.01.24 |
전북대병원 환경미화원의 '따뜻한 손길' (0) | 2012.01.20 |
나누리병원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1) | 2012.01.19 |
인하대병원. 인천공항국제우편세관, 공동인보사업 (0) | 2012.01.19 |
전북대병원서 뇌사환자 7명에 장기 기증 (0) | 2012.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