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휴젤 웰라쥬, 몬스타엑스 ‘형원’ 브랜드 모델 발탁

jean pierre 2021. 10. 4. 10:57
반응형

휴젤 웰라쥬, 몬스타엑스 ‘형원’ 브랜드 모델 발탁

 

기념 올리브영 이벤트 및 할인 행사 진행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에 모델로 선정한 형원은 전 세계를 배경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K-POP 그룹인 몬스타엑스 멤버로, 음악활동 외에도 드라마와 예능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웰라쥬와 함께 신제품 뷰티 화보 촬영을 하며 형원 특유의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 신제품 시카크림의 경우 일시 품절 현상을 빚으며 많은 팬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웰라쥬는 이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형원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형원은 오는 10월부터 ‘피부 구호’ 캠페인을 시작으로 웰라쥬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웰라쥬의 베스트셀러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형원 크림으로 입소문을 탄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 등 웰라쥬 제품과 함께 형원의 청량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 및 영상은 웰라쥬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웰라쥬는 모델 선정과 함께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만 원데이키트가 2개 포함된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기획세트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19,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키트 7개입은 50% 할인된 19,8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기획세트는 10월 2일 단 하루 올리브영의 ‘오늘의 특가’ 행사 상품으로 선정되어 추가 할인이 적용된 18,900원으로 선보인다.

 

웰라쥬는 형원과의 두번째 만남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기획세트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 기획세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키트 7개입 중 1개 제품 구매 시 2매씩 구성된 형원 포토카드 A,B세트를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화보 미공개컷과 형원 셀카로 총 4매 구성되어 있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형원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과 순수한 소년미가 깨끗한 고기능 더마 코스메틱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선정하게 됐으며, 향후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형원과 국내를 넘어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웰라쥬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웰라쥬는 형원과 함께 소비자와 다양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