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경남제약 ‘칼로-스탑’, ‘2021 올리브영 어워즈’

jean pierre 2021. 12. 1. 07:50
반응형

경남제약 ‘칼로-스탑’,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 위너...기념 프로모션 진행

 

 

 

경남제약(대표 오성원)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스탑’이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슬리밍 부문 2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1억 건이 넘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경남제약 ‘칼로-스탑’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019년 2위, 2020년 3위,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칼로-스탑’은 경남제약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칼로-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식사 전 섭취하는 ‘칼로-스탑’, 식사 후 섭취하는 ‘칼로-컨트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경남제약은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칼로-스탑’(30포)할인과 ‘칼로-컨트롤’(6포) 체험분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12월 1일(수)부터 12월 31일(금)까지 한 달간 만나볼 수 있으며 소진 시 종료된다.

 

‘칼로-스탑’은 식약처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을 주성분으로 채택한 제품이다. HCA는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이 밖에도 상엽(뽕나무잎)추출분말, 알로에전잎, 녹차추출물분말, 정향추출물, 키토산, 샤프란추출물, 레몬밤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분말 등 8가지 부원료가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식사 전 섭취하면 된다.

 

‘칼로-컨트롤’은 체지방 관리와 배변활동을 돕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전잎과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녹차추출물(카테킨)을 주성분으로 적용한 제품이다.

한편,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된 일반의약품(OTC) 전문 제약회사로 대표 제품으로는 ‘레모나’를 비롯해 ‘피엠(P.M)’, ‘미놀에프트로키’, ‘결콜라겐’ , ‘칼로-시리즈’, ‘자하생력’ 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