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20회 , IVI와 함께하는 이상희 & 프랜즈 콘서트

jean pierre 2022. 8. 2. 08:02
반응형

20회 ‘IVI와 함께하는 이상희 & 프랜즈 콘서트’

8 6일 여의도 영산아트홀에서 개최

 

 20 국제백신연구소(IVI) 함께하는 이상희 & 프랜즈 콘서트 오는 8 6(토요일) 오후 3 서울 여의도의 영산아트홀에서 개최된다.

 

IVI 함께하는 이상희 & 프랜즈 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 이상희의 독주와 함께 전문 연주자와 대학생으로 구성된 이상희 & 프랜즈,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이상희 & 리틀 프랜즈, 중고등학생의 이상희 & 주니어 프랜즈 100여명이 연주에 참여한다. 

 

또한 이 자리에는 제롬 김 IVI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음악회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등 총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90여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IVI 나눔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이상희는 IVI 위해2005년부터 매년 연주회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팬데믹이 절정이었던 지난 2년을 포함하여 이번 행사까지  20회의 자선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를 계기로 누적 모금액은 총 3억원을 초과하였으며, 전액이 IVI의 백신 개발 및 보급 사업 지원을 위해 기부되었다.

 

IVI 제롬  사무총장은 IVI 함께하는 이상희 & 프랜즈 콘서트가 역사적인 20 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 음악회는 매년 수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선사하면서, IVI를 널리 알리고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생명의 백신을 나누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상희 IVI 나눔대사님과 나눔메신저인 프랜즈, 그리고 수많은 기부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밝혔다.

이상희 바이올리니스트는 선화예중·고와 프랑스 파리 국립고등음악원을 졸업하였으며, 현재 중앙대학교, 중앙대 대학원, 동덕여대, 성신여대 등의 강사를 역임하면서 프랑스 콜롱브 국제 아카데미 초청교수로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으며, 상명대와 선화예중고 등에도 출강하고 있다.

 

 이상희 나눔대사는 코로나 팬데믹이 아직 끝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백신 덕분에 위기를 극복해 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이번 팬데믹을 통해 감염병의 위협을 실감하고 백신의 중요성도 절감했다. 수많은 개발도상국 아이들은 열악한 보건 위생으로 팬데믹이 아니어도 팬데믹과 같이 위험한 전염병들로 고통받고 있다”면서, IVI와 함께 음악을 통해 이들에게 생명의 백신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