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CPhI 찾은 글로벌 기업들 한미약품 부스 방문

jean pierre 2014. 9. 4. 09:58
반응형

CPhI 찾은 글로벌 기업들 한미약품 부스 방문 

 

전시회 후 동탄연구센터, 팔탄평택공장 잇따라 견학

 

 

 

한미약품의 우수한 R&D 기술력이 해외 유수제약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은 최근‘ 2014’에 참석한 해외 제약사들이 한미약품의 생산 및 연구시설을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등이 공동 주최한‘2014’는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세계최대규모의 의약품 전시회로, 유럽·미주·중국·일본등 세계 각국에서 개최된 바 있다.

 

한미약품은 지난 2일부터 이틀간 다이아몬드 스폰서 자격으로 ‘2014’에서 참석해 부스 전시와 런천 심포지엄 등을 진행했는데, 이를 계기로 Interpharm(영국), Shiono Chemical(일본), DKSH(동남아), Silanes(멕시코), Itochu상사(일본)등 유럽, 아시아, 중남미지역 제약관련 회사들의실사및 견학이 동탄연구센터와팔탄평택 공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영국 컨설팅 전문회사Interpharm의피터위트너(Peter Wittner)대표는한미약품은 MSD와의아모잘탄52개국 수출 계약, 사노피아벤티스와의로벨리토공동개발 등을 통해 전세계에 이름을 알린 바 있다현재 개발 중인 당뇨바이오신약과표적항암제 등 우수한 신약 파이프라인으로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2014’를 통해한미약품 뿐만 아니라 한국 제약산업의 위상이 많이 높아졌음을 실감했다글로벌 시장 개척을 통해 제약강국 건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