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HAHAHA 얼라이언스, 홈트레이닝 특화 콘텐츠 약국 제공

jean pierre 2018. 1. 8. 10:19
반응형

HAHAHA 얼라이언스, 홈트레이닝 특화 콘텐츠 약국 제공

태전그룹 오엔케이, 건강한친구들과 업무협약 체결 통해

 

 글로컬헬스(Global + Local Health) 유통&마케팅 기업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온라인 PT 홈트레이닝 콘텐츠 회사인 건강한친구들(대표 안진필)과 지난 12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의 협약에 따라 오엔케이가 최근 선보인 ‘HAHAHA 얼라이언스의 미디어보드에 건강한친구들의 운동 콘텐츠가 탑재될 예정이며, 매월 2편씩 1년에 총 24편의 영상이 미디어보드를 통해 약국으로 송출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약 1분 가량의 운동 코칭 영상으로,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오엔케이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약국 중심으로 운동 습관을 개선하고 더 나아가 라이프 매니지먼트(life management) , 생활 습관 전반에 대한 상담을 약국에서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기존 약국에서는 운동용품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에 제한적이었으나, HAHAHA 얼라이언스의 플랫폼을 통해 운동용법을 약국에서 보다 구체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 “HAHAHA 얼라이언스 플랫폼을 통해 건강한친구들의 운동 콘텐츠를 약국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생활습관 코칭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게 되었다“HAHAHA 얼라이언스의 플랫폼 서비스와 건강한친구들의 운동 콘텐츠가 만나 약국 기반의 건강 상담이 진행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내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HAHAHA 얼라이언스서비스는 약사와 소비자간 1:1 소통을 기반으로 하며, 개개인이 가진 건강한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를 위해 식생활 습관의 변화, 웰니스와 예방 케어, 맞춤형 서비스가 하나로 패키지화돼 약국에 탑재된다.

또한 소비자와 약사 상호 간 원활한 소통과 교류를 위해 시청각 콘텐츠가 탑재된 미디어보드와 약국 내 캠페인 및 커뮤니티 활동 등을 강화하고, 스마트한 약국의 변화를 위해 약국 앱과 IT 솔루션을 구현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