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LG화학, 이브아르 광고영상 1,000만뷰 돌파

jean pierre 2019. 4. 3. 11:12
반응형

LG화학, 이브아르 광고영상  1,000만뷰 돌파

LG화학은 최근,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첫 광고 영상이 온에어 두 달 만에 온라인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스스로의 외모에 대해 어딘가 모를 아쉬움을 느끼는 일상적인 순간들을 보여주고 이에 대해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이 그 해결책이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 특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으로 얼굴에 볼륨을 올바르게 채워 시선을 바로잡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또한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2018년에 이어 다시 한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대표모델로 선정된 배우 한채영을 통해 2019년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의상 연출, 헤어 및 메이크업 스타일링에 각별히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월 말 공개된 메인 광고 영상은 최근, 온라인 누적조회수 총 1,170만건을 기록했다., 유튜브 630만 건, 인스타그램 190만 건, 페이스북 100만 건, 네이버 동영상 250만 건 등으로 집계됐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타인의 시선보다 스스로에 대한 나의 시선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어필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를 기획하였다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은 이미 10년 동안 전세계 30여개 국에서 안전성과 우수한 효과를 인정받은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버전인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필러 시술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이 새로운 뷰티 솔루션으로 인식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LG화학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를 출시하고 지난해에는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이브아르의 프리미엄 제품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은 기존 이브아르 제품의 탄성력에 응집력을 더하여 얼굴의 주요 포인트에 입체감과 볼륨감을 채워주는 LG화학의 프리미엄 필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