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위드팜, 회원약국 초청 워크샾 개최

jean pierre 2012. 12. 3. 14:21
반응형

위드팜, 회원약국 초청 워크샾 개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약국체인 위드팜은 지난 1~ 2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내에 위치한 홈브리지 캐빈 호스텔에서 140 여명의 전 회원약국 근무약사와 직원들, 본부 임직원들이 모여 '자랑스런 위드팜! 하나되는 위드팜!' 이라는 주제로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번 위드팜 위크샵은 매년 연말에 회원 약국장 부부를 초청하여 공연 중심의 송년의 밤을 마련한 형식을 탈피, 회원약국에 근무하는 전 근무약사 및 직원까지 모두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워크샵은 12일에 걸쳐 2012년도 고객만족(CS) 실천종합평가 시상식(단체 및 개인부문) 회원약국 장기자랑 게임 및 레크리에이션 감사와 나눔 특강(세무법인 박점식회장, 박하은양) 폐회사(박정관 부회장) 등으로 진행됐다.

 

2012년 고객만족 실천 종합평가는 외부 미스터리 방식으로 고객 접점의 각 행동부문에 대해 Step 1 ~ 10까지 모니터링 종합평가한 결과, 최우수약국(1)으로는 강동섬심병원 앞의 위드팜 천사약국(김완섭약사)’, 우수약국(2)으로는 대구 동산의료원 앞의 위드팜 새동산약국(김인숙약사)’이 차지했으며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됐다.

 

각 스텝별 개인시상자는 1 Step 마음(새동산약국 강지은), 2 Step 표정(새동산약국 양성순), 3 Step 대화(보라약국 상정애), 4 Step 전화예절(부산위드팜약국 김지현), 5 Step 자세(백세약국 김현지), 6 Step 인사(잠실나루역약국 이은경), 7 Step 용모복장(서울산조은약국 박은경), 8 Step 고객의 소리(수약국 백지영), 9 Step 프로의식(천사약국 유순호), 10 Step 복약상담(만보약국 김영아)1위로써 시상과 함께 푸짐한 시상품이 전달됐다

 

또한 천지세무법인의 박점식 회장이 특강강사로 초청되어, 박회장이 지난 3년간 자신의 감사일기 쓰기를 통해 느끼고 경험한 것들에 대해 진솔하게 들려주었으며, 특히 현재까지도 자신의 감사 일기는 진행형이라며, 위드팜 회원약국과 임직원들도 감사일기 쓰기를 꼭 실천해 볼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특강강사로 초청된 스무살 박하은 양은 아버지와의 감사 일기를 통해 학사경고에서학과수석이 된 사연과 소극적이고 이기적인 자신이 친구들의 적극적인 멘토가 되기까지의 사연을 잔잔하게 들려주어 많은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소중함을 전달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