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다실9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의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9가 백신 가다실9이 10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2018’의 공식 후원브랜드로 참여, 부스 홍보를 통해 젊은이들과 직접 만나 소통했다.
젊은 타겟층이 참여하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가다실9은 남녀를 불문한 HPV 백신 접종의 중요성과 9가지 HPV유형에 의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가다실9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참여자들이 홍보부스에 설치된 가다실9 포토월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하고 가다실9의 페이스북, 유투브 공식 채널 QR코드가 들어간 리플렛을 전달했다.
더불어, 부스내 가다실9 광고 영상을 상영하며 관객들이 가다실9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stopHPV가 적힌 타투 스티커형 브로셔는 참여자들이 HPV관련 질환 감소 기원 및 동참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노피 제 2회 투제오 앰배서더 심포지엄 성료 (0) | 2018.10.26 |
---|---|
노보 노디스크,‘NGI 포럼’ 전국 개최 (0) | 2018.10.25 |
박스터, ‘2018 마취의학 전문가 포럼’ 개최 (0) | 2018.10.23 |
MSD-종근당, 의료진 대상 자누비아 브랜드 캠페인 (0) | 2018.10.23 |
릴리-로슈진단, 업무협약 체결 (0) | 2018.10.22 |
화이자제약, ‘제12회 화이자 R&D 유니버시티’ (0) | 2018.10.22 |
노보 노디스크, 울트라 속효성 인슐린, ‘피아스프’ 임상 발표 (0) | 2018.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