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가천의대길병원, 개원 52주년 기념식

jean pierre 2010. 3. 26. 08:37
반응형
 

가천의대길병원, 개원 52주년 기념식

‘모범직원, 장기근속직원 등 표창’


 가천의대길병원은 25일 응급의료센터 11층 가천홀 대강당에서 ‘가천의대길병원 개원 52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기념식에는 가천길재단 이길여 회장(경원대 총장)과 이태훈 길병원장, 송석구 가천의과대 총장 등 길병원과 가천길재단의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애‧봉사‧애국상, 모범직원상, 장기근속자 등 250여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가천의대길병원은 지난 1958년 인천시 중구 용동에서 개원하여 지금은 남동구 구월동에 본원을 비롯해 심장센터, 여성전문센터, 치과병원, 안이비인후과센터, 응급의료센터, 올해 개원 예정인 암센터 등 최첨단 진료시스템을 갖춘 대형병원으로 성장했다.

또한 뇌과학연구소와 이길여 암당뇨연구원 등으로 국내 의학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뇌질환 전문센터인 ‘가천뇌건강센터’는 최근 국제의료기관평가 위원회(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의 JCI 인증을 뇌질환진료센터로는 세계 최초로 획득하기도 했다.


한편 이길여 가천길재단 회장은 기념사에서 "가천의대길병원의 성공신화의 원천은 사랑과 열정 이였기에 환자를 향한 뜨거운 헌신과 사랑으로, 언제나 환자의 눈높이에 맞춰 우리의 의료기술과 의학연구, 서비스 수준을 최고의 수준으로 끌어올리자"고 강조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 기자(jp1122@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