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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양대병원, 전천후 전화 진료예약 서비스

jean pierre 2010. 6. 29.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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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양대병원, 전천후 전화 진료예약 서비스
대학병원중 최초..전문상담원 13명 배치
2010년 06월 29일 (화) 10:40:33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건양대병원(원장 하영일)은 지난 21일부터 지역 대학병원중 처음으로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전화를 통한 진료 예약과 변경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건양대병원은 예약상담센터(1577-3330)에 전문 상담원 13명을 배치해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환자와 보호자들도 시간에 구애 없이 전화 한통화로 편리하게 진료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하영일 원장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진료 예약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과 국민보건 향상 등 두 분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향후 예약상담센터 운영을 강화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 일 것” 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최근 스마트폰의 활용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병원 소식, 의료진 소개, 진료시간표 조회, 온라인 상담, 진료예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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